아이패드 프로 5세대 사전예약 구입 (10% 할인)

아이패드 프로 5세대가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하고 있어 어제 사전예약을 신청했습니다. 신형 iPad Pro는 M1 칩 탑재로 성능이 크게 개선되었지만 가격은 이전 세대 제품과 비슷하여 사전예약 판매에서 일부 모델은 조기 품절되기도 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사전예약 구입 (3세대 M1 칩)

아이패드 프로 5세대 iPad Pro - Apple M1 칩 탑재
아이패드 프로 5세대 (3세대 (M1 칩). 이미지 출처: 애플 공식 홈페이지 캡처

아이패드 프로 5세대는 맥북에 사용되었던 M1 칩이 탑재될 것이라는 소문으로 관심을 끌었는데, 실제로 M1 칩이 탑재되어 성능이 크게 업(Up) 되었고, 가격은 오히려 이전 세대 아이패드 프로와 비슷한 수준입니다.

가격은 애플 공홈에서 최저 99만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사전예약 판매

저는 쿠팡에서 사전예약 판매되고 있는 11인치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다면 12.9인치를 구입하고 싶지만 가격차가 제법 나네요.

쿠팡에서는 와우회원으로 삼성카드, 우리카드 또는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와우 멤버십에 가입했습니다. (와우 멤버십에 처음 가입하면 30일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전예약 판매 기간 동안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합니다.

태블릿 PC는 크기와 성능 때문에 포지션이 약간 애매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초기에 신기해서 사용하다 시간이 지나면서 책장이나 서랍장에 방치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저는 현재 구형 아이패드(3세대)와 삼성 갤럭시탭이 있지만 갤럭시탭은 어디에 있는지 모를 정도로 사용하지 오래 되었고 구형 아이패드는 유튜브 시청할 때에만 간혹 사용하고 있습니다.ㅠ

성능이 훨씬 좋은 신형 아이패드 프로 제품을 곧 받게 되면 적극적으로 사용해야겠습니다. 아이패드용 키보드도 구입하여 블로그 글 작성과 간단한 동영상 편집에 사용해볼 생각입니다.

삼성 갤릭시텝은 몇 년 사용하다 보면 배터리가 금방 소진되는 현상이 발생하지만 아이패드는 그런 현상이 없고 케이스에 넣어 사용하면 오랜 시간이 지나도 신품과 가까운 성능을 유지하는 것 같습니다. 태블릿 PC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해 장롱 속에서 잠자다 중고나라 등에 나오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그런 제품을 잘 고르면 신품과 같은 중고를 구입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하면 6월 1일까지 제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와우회원으로 가입하여 삼성카드, 우리카드 또는 롯데카드로 결제 시 10%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사양

M1 칩셋 탑재: 애플은 독자적으로 개발한 M1 칩셋을 맥북에 이어 아이패드 프로에도 장착하여 성능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8GB 및 16GB 램: 128GB, 256GB, 512GB 모델은 8GB 램이 장착되고, 1TB 및 2TB 모델은 16GB 램이 제공됩니다.

미니 LED 디스플레이: 아이패드 프로 5세대에서 주목할 부분으로 미니 LED(Liquid Retina XDR이라고도 함)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미니 LED는 12.9형 모델에서만 제공됩니다.

전면 카메라: 신형 아이패드 프로에서는 전면 카메라가 업그레이드 되어, 122도의 시야각과 1200만 화소, f/2.2의 조리개가 특징입니다.

무게:

11형 iPad Pro12.9형 iPad Pro
무게와이파이 모델
466g

와이파이 + Cellular 모델
468g
와이파이 모델
682g

와이파이+ Cellular 모델
684g

참고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