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다 테마 갤러리 이미지 가운데 정렬 방법

아바다 테마는 10년 이상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베스트셀링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이 테마는 현재 82만 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아바다(Avada) 테마와 필적할 만한 테마로 80여 만개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가 있습니다. Divi 테마는 유료 워드프레스 테마 중 가장 많이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베스트셀링 테마 아바다

아바다 테마 갤러리 이미지 가운데 정렬 방법

아바다 테마에는 갤러리로 이미지를 나열할 수 있는 Gallery 엘리먼트가 있습니다. 이미지를 나열하고자 할 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 갤러리 엘리먼트

갤러리 레이아웃은 Grid(그리드)와 Masonry(메인슨리)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이미지가 많은 경우 Load More 버튼을 표시하거나 무제한 스크롤링 방식으로 페이지네이션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Design 탭에서 열 개수(컬럼 개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1열로 나열하는 경우 이미지 크기가 폭보다 작으면 가운데 정렬이 되지 않고 왼쪽 정렬이 됩니다.

아바다 테마 갤러리 이미지 가운데 정렬 방법

1열로 이미지를 나열할 때, 이미지가 콘텐츠 폭보다 적은 경우 가운데 정렬하려면 다음과 같은 CSS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usion-gallery-image img {
    display: block;
    margin: 0 auto;
}

위의 코드로 원하는 대로 이미지를 표시할 수 없는 경우 다음 코드로도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

.fusion-image-hovers .hover-type-zoomin .fusion-column-inner-bg-image, .fusion-image-hovers .hover-type-zoomin .fusion-masonry-element-container, .fusion-image-hovers .hover-type-zoomin .tribe-events-event-image, .fusion-image-hovers .hover-type-zoomin img {
display: block;
margin: 0 auto;
}

이미지를 가운데 정렬하는 기본적인 CSS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img {
display: block;
margin: 0 auto;
}

위의 코드를 상황에 맞게 적절히 응용해보시기 바랍니다.

CSS 코드는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 > 외모 > 사용자 정의하기 > 추가 CSS에 추가하거나, 아바다 테마 옵션 내의 사용자 정의 CSS 섹션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