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웹호스팅에서 메일 발송 제한 사항

뉴스레터를 운영하는 경우 MailChimp 서비스를 이용하면 2,000명의 구독자에게 월 12,000통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구독자 수가 더 많다면 MailChimp의 유료 플랜을 이용해야 하지만 비용이 조금 비싼 편입니다.

카페24 웹호스팅에서 메일 발송 제한 사항 1

카페24에서는 1일 최대 400통까지 발송 가능하고 1회 발송 최대 40통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웹호스팅 상품을 업그레이드해도 마찬가지라고 하네요.

메일은 1일 최대 400통까지 발송 가능하며 1회 발송 최대 40통 가능합니다.

해당 내용은 모든 서버가 동일하며 업그레이드 하더라도 제한은 동일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 블로그가 현재 호스팅 중인 Bluehost 공유호스팅의 경우 시간당 150통의 이메일을 발송할 수 있고, 패키지에 따라 시간당 최대 750통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Bluehost VPS의 경우 이메일 발송과 관련하여 제한이 없다고 하네요.

카페24 웹호스팅에서 메일 발송 제한 사항 2

또 다른 해외 호스팅 업체인 Siteground의 공유호스팅에서는 시간당 40명에게 400통의 이메일을 보내도록 제한된다고 합니다.

참고로 닷홈 무료 호스팅에서는 스팸메일의 문제로 인하여 서버상에서 발송되는 메일 기능이 제한되어 있다면서 유료 전환 등을 통해 서비스를 변경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 경우 무료 호스팅을 유료 호스팅으로 전환하기 보다 다른 호스팅으로 옮기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