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OceanWP 테마에서 '[ocean_posts_slider id="287"]'가 표시되는 경우

OceanWP는 무료 테마이지만 괜찮은 데모를 설치할 수 있으며 속도도 빠른 편이라서 비교적 괜찮은 테마 같습니다.

OceanWP에서 일부 데모를 설치하면 [ocean_posts_slider id="287"]가 헤더 아래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OceanWP 테마에서 '[ocean_posts_slider id="287"]'가 표시되는 경우 1

이 경우 Ocean Posts Slider 플러그인을 설치하고 슬라이더를 하나 만들도록 합니다. 그런 다음, 데모가 설치되면서 함께 설치된 Home 페이지를 편집하는 화면에서 '사용자 정의 필드'를 보면 [ocean_posts_slider id="287"] 부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OceanWP 테마에서 '[ocean_posts_slider id="287"]'가 표시되는 경우 2

[ocean_posts_slider id="287"] 부분을 적절한 슬라이더 아이디로 대체하면 포스트 슬라이더가 제대로 표시될 것입니다.

또는, 삭제 버튼을 눌러 삭제해도 됩니다. 저는 포스트 슬라이더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간단히 삭제했습니다.

데모를 여러 번 설치하다 보면 설정이 꼬여서 그런지 몰라도 ocean_shortcode_after_header 필드가 업데이트/삭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데이터베이스에서 ocean_shortcode_after_header를 검색하여 해당 필드를 업데이트/삭제하면 됩니다.

워드프레스 OceanWP 테마에서 '[ocean_posts_slider id="287"]'가 표시되는 경우 3

OceanWP 테마에서는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Elementor 페이지 빌더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저는 전면 페이지에 최근 글을 나열하고 있기 때문에 별도의 페이지 빌더를 설치하지 않았습니다.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