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Karma 테마 할인

테마포레스트 마켓에서 판매되는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Karma가 33% 할인된 39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테마

Karma 테마는 현재 30,000 카피 이상 판매되었고 IE8, IE9, IE10, IE11, Firefox, Safari, Opera, Chrome, Edge 등의 브라우저와 호환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IE8에서 실제로 호환되는지는 체크해보면 안전할 것 같습니다. 경우에 따라 테마에서는 지원하지만 다른 플러그인 때문에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IE8, IE9, IE10은 거의 사용되지 않지만 고객이 원한다면 크로스 브라우징 대응을 해야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이 테마에는 아마 자체 빌더로 보이는 karma page builder 외에 Visual Composer와 Layer Slider, Revolution Slider 등의 플러그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에서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국어 사이트를 운영할 때 사용되는 WPML 플러그인과도 호환된다고 합니다. 현재 이 블로그에 WPML 플러그인이 테스트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데모와 자세한 정보는 Karma 테마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기 워드프레스 테마 중 하나인 KALLYAS도 현재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KALLYAS는 우커머스 다목적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이제 블랙 프라이데이 이전까지는 공식적인 할인 행사는 없을 것 같고, 대신 간헐적으로 개별 테마가 자유 재량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할 것 같습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