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업데이트

이틀 전에 워드프레스 Newspaper 테마가 Envato의 새로운 워드프레스 관련 요구사항에 대응하여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다음과 같은 사항이 포함되었습니다.

  • 제품은 워드프레스의 기본적인 기능만 제공하도록 구조가 변경됩니다.
  • 웹사이트 디자인에 필요한 모든 툴을 제공하는 Compliant Themes
  • 테마의 모든 기능(함수?)이 tagDiv Composer에 집약됨

저는 라이선스가 등록되어 있지만 수동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 Envato Market에서 다운로드한 후에 FTP를 통해 업로드했습니다. 업데이트를 한 후에 버전은 9.7로 바뀝니다.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워드프레스, 테마, 플러그인은 항상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Newspaper 테마를 업데이트하면 tagDiv Composer와 tagDiv Social Counter가 비활성화되고, 이 두 플러그인을 업데이트하면 활성화됩니다. tagDiv Cloud Library를 설치하면 뉴스페이퍼에서 제공하는 사전 제작된 레이아웃을 활용할 수 있지만, 저는 이 플러그인은 설치하지 않았습니다. 이 플러그인을 설치하려면 테마를 사이트에 등록해야 합니다.

메인 블로그의 테마를 뉴스페이퍼로 변경한 후에 방문자 유입이 소폭 상승했습니다. 그 때문에 이 블로그의 테마도 뉴스페이퍼로 바꾸었지만, 이 블로그에서는 방문자 수가 늘어나지는 않네요. 테마 변경 후에 방문자 유입 증가 여부는 복불복 같습니다. 테마를 바꾼 지 며칠 되지 않기 때문에 조금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뉴스페이퍼가 광고 배치를 정밀하게 설정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이 드네요. 보통 무료 테마에서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배치하는 데 제한이 많은 편입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