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에서 이미지를 모달로 표시하기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에서 글에 삽입된 이미지를 모달 형식(팝업 형식)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모달 옵션을 지정하려면 Newspaper > Theme Panel > Post Settings로 이동하여 General Modal Image 옵션을 활성화하면 됩니다.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에서 이미지를 모달로 표시하기 1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에서 이미지가 모달 창으로 표시되도록 설정하기. 이 이미지를 클릭하면 모달 창으로 표시됩니다.

그리고 이미지가 모달 창으로 표시되려면 이미지 설정에서 연결(링크)을 "미디어 파일"로 지정해야 합니다.

워드프레스 이미지 설정

"새 탭에서 열기"는 체크해도 되고 체크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 옵션은 모달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미지를 삽입할 때 'URL에서 삽입하기'를 선택하여 URL로 이미지를 추가하면 모달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워드프레스에서 이미지 삽입하기 - URL에서 삽입하기

이 글에 사용된 UI는 블록 에디터(구텐베르크) 편집기를 사용할 때의 인터페이스입니다. 고전 편집기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됩니다.

뉴스페이퍼의 Newspaper > Theme Panel > Post Settings에서 포스트와 관련된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Post Settings에서는 글의 날짜를 '수정된 날짜'로 표시하는 옵션이 제공되지 않지만 tagDiv Cloud Library를 사용하면 수정된 날짜(업데이트 날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