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Themeforest의 Regular License의 비용 구성

Themeforest-regular-license

위의 그림은 현재 Themeforest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테마(예: Avada, Enfold, BeTheme, Bridge 등)의 Regular License 비용 구성을 보여줍니다. 1년 전에는 이보다 조금 쌌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물가를 반영한 탓인지 일제히 조금씩 올랐습니다.

위의 그림에 나오는 두 가지 가격:

  1. 59달러 - 테마 비용(영구 사용 및 업데이트), 6개월간 지원
  2. 17.70달러 - 지원을 12개월로 확장. 이 옵션을 체크하면 추후 업데이트 비용을 최대 23달러를 절감할 수 있음

개인적으로 Avada를 구매하면서 59달러를 결제했는데, 6개월이 지나자 지원이 중단되고 지원을 갱신하려면 6개월에 41.30달러를 결제해야 한다고 나와 있네요. (그래서 처음 구입할 때 미리 지원을 1년 연장하는 경우 17.70달러만 지불하면 되므로 약 23달러(정확히는 23.6달러 같네요)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Expired-License

라이선스가 만료된 다른 테마도 확인해보니 59달러 테마의 경우 6개월 지원 갱신에 41.30달러가 청구되네요. 그러므로 테마를 구입할 때 지원을 1년으로 연장할지 여부를 신중히 고려해보면 좋을 듯 합니다.

지원은 설치, 업데이트 등에서 문제가 발생하면 요긴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