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 호스팅에 가입하면서 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주문이 취소되었습니다

아는 지인이 A2 Hosting을 가입하는 것을 도와 달라고 해서 대신 가입 신청을 했습니다. 하지만 가입하면서 주문이 취소 상태로 변경되었습니다.

주문이 취소된 것이 이상해서 동일한 주문을 한 번 더 제출했습니다. 하지만 두 번째 주문도 취소가 되어버리네요.

 

A2 호스팅에 가입하면서 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주문이 취소되었습니다 1

아니 왜 주문이 자꾸 취소가 되지? Support Ticket을 발행하여 물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다음과 같은 답변을 주네요.

It seems your order has been flagged for review because the address provided was not valid.

즉, 주소가 잘못되어 주문이 검토 단계에 있다는 것입니다.

이상해서 주소를 확인해보니 국가명을 Sudan으로 설정해 놓았네요. 왜 내가 수단으로 설정했는지 모르겠습니다.ㅋㅋㅋ 완전 초보적인 실수를 저질렀네요.

A2 호스팅은 사용자들의 평가가 엇갈려서 괜찮은 선택인지 모르겠습니다. 괜찮다고 하는 사용자도 있지만 좋지 않은 경험을 한 사용자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1년에 52.86달러이므로 비용은 저렴한 편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갱신할 때에는 본래 가격이 청구될 것으로 생각됩니다("해외 웹호스팅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기간이 만료되면 다른 곳으로 갈아타야 하는 이유" 참고).

개인적으로 Siteground가 속도도 괜찮고 안정적인 것 같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사용되고 있는 iPage도 저렴하고 무제한 공간과 트래픽이 제공되고, PHP 7/7.1을 적용하면 속도도 괜찮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다만, iPage 공유호스팅은 URL에 한글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블로그의 모든 URL은 모두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ㅎㅎ)

참고:

Leave a Comment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