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호스팅 Bluehost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해외 호스팅 Bluehost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1

유명한 해외 호스팅 중 하나인 Bluehost에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basic 플랜의 경우 월 2.65달러로 매우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해외 호스팅 Bluehost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2

현재 이 블로그가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 중 중간 상품인 plus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Bluehost 공유호스팅은 무제한 공간(basic은 50GB)에 무제한 트래픽이 제공되며 SSL 인증서를 무료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cPanel을 이용할 수 있는 등 비교적 괜찮은 편입니다.

다만 한 가지 염두에 두어야 할 점은 리소스는 유한하기 때문에 무제한이라는 것은 사실상 없다는 점입니다. 다만, 매우 큰 공간과 트래픽을 많은 사용자가 사용한다고 생각하면 맞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특정 사용자가 지나치게 리소스를 많이 소모하면 다른 사용자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Bluehost 공유호스팅의 경우, 경험상 초기에 조금 불안한 감이 있습니다. 그러다가 며칠 지나서 안정화가 되면 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경우 처음 며칠 동안 불안했다가 이후에 안정된 후로는 큰 문제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원한다면 Bluehost VPS를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공유호스팅으로는 Siteground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Siteground 공유호스팅은 트래픽은 무제한이지만 Visits(방문 수. 세션과 동일한 개념)에 제한을 두기 때문에 비교적 안정적이고 괜찮은 속도를 내는 것 같습니다. Siteground도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모든 연간 공유 호스팅 플랜에 대해 70% 할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