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thoughts on “워드프레스 관리자 로그인에 실패하는 경우”

  1. 안녕하세요. 관리자님 404에러가 발생해서 연락드립니다.

    wp-admin으로 접속하면 404에러가 발생합니다.
    control로 하니 접속이 되어서

    wp-admin의 5.5.3버전을 다운받아서 wp-admin폴더를 바꾸었지만 같은 증상인 404으로 표시됩니다. 수정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응답
  2. 안녕하세요. 워드님! 또 이렇게 댓글을 남기게 되네요~ 다름이 아니라, 제가 이 포스트에 있는 동일한 증상을 이번 주 화요일에 겪게 되었는데요. 다행히도 블로호스트 도움을 받아서 wp-admin 대쉬보드에는 다시 접속이 가능해지게 되었습니다. 다만 데이터베이스 파일이 잘 연결이 안되었는지 글, 미디어 파일, 카테고리, 페이지 등의 정보가 사라지게 되었는데요~ 백업 파일은 다행히도 wp-admin 접속 이슈가 있기 전 파일로 데이터, DB 파일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블루호스트 측에서는 계속 문제를 해결해주겠다고는 하는데요~ 제 생각에는 서버에 백업되어 있는 파일로 restore 하면 간단하게 문제가 해결 될 것 같은데 며칠째 계속 살펴보겠다는 이야기만 들어서요. 해서 혹시 블루호스트에서 이슈가 있기 전 데이터와 DB로 복원을 하면 이슈가 있기 전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는지, 혹시 블루호스트에서 백업/복원을 해보신 적이 있는지 궁금해서 답장 드리게 되었습니다. 며칠간 잠도 못자면서 속앓이를 하면서 (모든 정보가 날아가버릴까 겁나서요 ㅠ) 워드님께 마지막으로 희망을 걸어봅니다 ㅠ 보시고, 편하게 말씀주세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응답
    • 안녕하세요?
      방금 밖에서 들어와서 확인해보니 생각노트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표시되고 있네요.
      아마 문제가 해결된 것 같네요.

      저는 사용자가 급증하거나, 디스크 용량이 부족해져서 사이트가 일시적으로 접속 장애가 일어난 적이 있습니다. 디스크 용량을 늘리고 동시접속자 설정을 높여서 현재는 안정화되어 있습니다.

      응답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