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에서 가장 비싼 상품

쿠팡에서 가장 비싼 상품은 무엇일까요? 9억 6798만 9000원짜리 커피 원두 로스팅 기계를 본 적이 있었는데, 최근 9억 9999만 9990원짜리 상품이 올라온 것을 발견했습니다.

쿠팡에서 가장 비싼 상품 - 10억짜리 카페 건물

스토리하우스 3층까페 상품이 999,999,990원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거의 10억인데요. 아마도 쿠팡에서 가장 비싼 제품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쿠팡에서 가장 비싼 상품 - 10억짜리 카페

사실 스토리하우스 카페는 3억짜리 상품을 올려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언론에도 단신으로 소개될 정도였는데요. 장난스러운 질문에 재치있게 답변하여 네티즌들의 성지순례 코스가 되었습니다.

쿠팡에서 가장 비싼 상품 - 장난 문의와 답변

하지만 해당 상품은 이제 쿠팡에서 제거되었고 대신 새로운 3억짜리 상품과 9억 9999만 9990원짜리 상품이 올라왔습니다.

그러면 이러한 상품을 누가 구입할까요? 쿠팡에서 구입하려면 카드 결제를 해야 하지만, 카드 한도가 3억인 사용자들은 드물 것 같고, 10억은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10억짜리 스토리하우스 3층까페 상품에도 그리 많지는 않지만 장난 문의가 올라오고 있네요.

스토리하우스 3층까페 상품 구경하기

이런 상품을 올리는 이유는 홍보 때문이라고 합니다. 마케팅의 한 수단으로 활용하고 있는 것이죠. 하지만 부작용도 있는데요. 장난 문의도 많다고 합니다.

쿠팡에는 가끔 가격 오류로 의심되는 황당하게 가격이 높은 상품들도 눈에 띕니다. 하지만 이런 것도 영업의 한 방법으로 이용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가령, 동일 상품을 다른 셀러로 여러 가격대로 등록하여 그 중에서 최저가에 사용자들이 구입하도록 유도하는 기법이 활용된다고 합니다. 여러 개의 상품 중에서 최저가 상품을 선택해도 결국 같은 판매자가 올리는 셈이 되는거죠.

참고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