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호스팅 A2 hosting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

 

해외호스팅 A2 호스팅

해외 호스팅 중 하나인 A2 hosting에서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 기간 동안 큰 폭의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월 최저 1.98달러부터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구매 시 할인코드가 자동으로 적용되어 할인될 것입니다.

A2 호스팅은 호불호가 갈리는 편입니다. A2 hosting은 매우 빠르다고 소개하고 있지만, 속도가 생각처럼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1년 정도 사용해본 결과 속도가 그리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다만, 무료 SSL 인증서 등 편의 기능은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저렴하게 이용해보려는 경우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월 1.98달러면 월 2500원도 안 되는 비용이므로 그리 부담은 되지 않습니다.

(※ 위의 링크를 클릭하여 A2 hosting에 가입하면 제가 약간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A2 hosting을 그다지 선호하지는 않습니다. 저렴하게 해외 호스팅을 이용해보고 싶은 경우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SiteGround가 속도와 편의성 면에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또 다른 해외호스팅 업체인 Bluehost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일부 Themeforest 테마와 플러그인이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 기간 동안 50% 할인된 가격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인기 테마로는 Bridge 테마Jupiter 테마를 반값인 29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필요하지 않는 테마를 구입할 경우 낭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평소에 염두에 둔 경우에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