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ve 플러그인으로 "쿠팡 방문하고 계속 읽기" 자동 광고 버튼/배너 만들기 (워드프레스)

Brave는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쉽게 팝업/배너를 만들 수 있는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조금 커스텀하면 "쿠팡 방문하고 계속 읽기" 자동 광고 버튼/배너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Brave 플러그인으로 "쿠팡 방문하고 계속 읽기" 자동 광고 버튼/배너 만들기

Brave 플러그인으로 "쿠팡 방문하고 계속 읽기" 자동 광고 버튼/배너 만들기

방문자들이 블로그 글을 방문할 때 위의 그림과 같이 첫 두 문단만 보여주고 나머지 글을 보려면 "쿠팡 방문하고 계속 읽기" 버튼을 클릭하도록 하면 쿠팡 파트너스 수익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닫기 버튼이 있는 경우 대부분이 사용자들이 닫기 버튼을 클릭하기 때문에 큰 효과가 없습니다.

위와 그림과 같이 구현하면 이탈률이 증가할 수 있지만 클릭 횟수는 증가합니다.

특히 페이스북을 통해 유입되는 경우에는 클릭률이 높은 수준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페이스북에서 사용자를 블로그로 유입시키고, 방문자들에게 위와 같은 쿠팡 버튼이나 쿠팡 배너를 표시하여 수익을 올리는 분들이 계십니다.

Brave 팝업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이 플러그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 하루에 한 번 표시, 특정 페이지/블로그 글에 표시 등)

팝업을 표시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저는 메인 워드프레스 블로그에서 워드프레스 관련 글을 방문하여 절반 정도 스크롤하면 네이버 카페 방문하기 팝업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네이버 카페 가입자가 이전보다 증가하여 하루 10~20명 내외가 카페 멤버로 가입하고 있습니다.

Brave 플러그인으로 "쿠팡 방문하고 계속 읽기" 자동 광고 버튼/배너 만들기 (워드프레스) 1

네이버 카페나 유튜버 채널이나 기타 채널로의 유입을 증대시키고 싶은 경우에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쿠팡 방문하고 계속 읽기" 배너나 버튼을 표시하는 방법은 쿠팡 파트너스 정책에 위반되지 않습니다. (이 문제는 여러 번 확인한 결과 정책 위반이 아니라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Brave 팝업 플러그인(무료/유료)을 사용하여 본문 글의 일부만 보여주고 나머지 부분을 감추는 방식 외에 팝업 배너로 표시하여 배너를 클릭해야 본문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쿠팡 방문하고 계속 읽기 팝업 배너

곧바로 팝업을 표시할 수도 있지만, 5초 혹은 1분 등 특정 시간이 지나면 팝업을 표시하도록 하는 기능을 Brave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 시 표시하는 기능은 유료 버전에서만 제공됩니다.)

Brave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쿠팡 방문하고 계속 읽기" 배너를 표시하고 싶거나 버튼을 표시하여 본문 글을 감추고 싶은 경우 여기에서 서비스(유료)를 의뢰하실 수 있습니다. 저렴한 비용에 기능을 구현해드리고 있습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