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VPN을 이용한 유튜브 영상 업로드 문제

네이버 유튜브 관련 카페에 어떤 분이 중국에서 VPN을 사용하여 유튜브 영상을 올리고 있는데 계속 가이드라인 위반이라면서 채널이 삭제된다고 하네요.

여기에 대해 어떤 분이 다음과 같은 답글을 올렸습니다.

중국 VPN 사용
출처: 네이버 카페

중국이 유튜브를 비롯한 많은 해외 사이트와 서비스를 차단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중국을 대상으로 중국어 사이트를 만드는 경우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면 VPN을 통해 유튜브 영상을 올리면 가이드라인 위반이 되는 것일까요? 이 부분이 궁금하여 해외 사이트를 검색해보니 그렇지 않다는 의견이 있네요. 중국 지인에게 문의해보니 중국에서도 VPN을 사용하여 유튜브 동영상을 많이 올리는 것 같습니다.

바이두 가보니 많이들 vpn 써서 유튜브 업로드도 하고 그러네요

참고로 홍콩판 유심을 이용하면 구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홍콩판 유심은 구글을 이용할 수 있거든요. 홍콩판 유심을 구해서 유튜브도 보고 하는 애들이 많아요

중국에서 구글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싶은 경우 홍콩판 유심을 구하는 것도 한 방법 같습니다.

네이버 카페에 질문을 주신 분은 계정을 한국에서 지인을 통해 만들고 영상을 중국에서 VPN을 사용하여 업로드하는 것이 문제가 되지 않았나 추정해봅니다. 계정은 한국인데 영상을 중국에서 업로드하기 때문에 유튜브에서 계정을 도용 당한 것으로 판단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구글에서 무슨 문제 때문에 정지를 먹이는 지에 대해 아무런 설명을 해주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이유는 알 수 있고 단지 추정만 할 뿐입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