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Total 테마 업데이트

워드프레스 토탈 테마

어제 Total 테마 업데이트 알림이 표시되어 곧바로 업데이트했습니다. 토탈 테마에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지만 이 블로그에서는 대부분의 기능을 비활성화하여 기본적인 기능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Total 테마에서는 Post Series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능 명칭을 봤을 때 아마 시리즈로 글을 작성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기능 같습니다.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추후에 특정 주제에 대한 글을 시리즈로 작성할 때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볼 예정입니다.

저는 워드프레스나 테마 혹은 플러그인의 업데이트가 나오면 곧바로 업데이트를 실행하는 편입니다. 예전에는 업데이트했을 때 사이트가 먹통이 되는 문제가 간혹 나타났지만 근래에 들어서는 그런 문제가 드문 것 같습니다.

보안을 위해 항상 최신 버전으로 워드프레스 코어 파일, 테마, 플러그인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종 업데이트를 소홀히 하다 멀웨어에 감염되는 사이트를 목격합니다.

Total 테마와 함께 Jupiter라는 테마를 얼마 전 할인 행사 기간에 구입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두 테마 모두 무난한 것 같습니다. 특히 Jupiter가 속도면에서 괜찮아 보입니다("워드프레스 주피터(Jupiter) 테마 속도 테스트" 참고).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