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Total 테마로 사이트 리뉴얼

지난 주에 50% 할인 행사를 진행할 때 구입한 Total 테마를 어제 적용했습니다. Jupiter 테마를 가지고 사이트를 리뉴얼하려고 했지만 토탈 테마로 방향을 바꾸었습니다. (주피터 테마도 50% 세일 이벤트를 할 때 하나 구입했습니다.) 주피터는 다른 사이트에 사용할 계획입니다.

현재 Total 테마의 데모를 세어보니 총 46개에 달하네요. 그 중에서 Mason이라는 블로그 데모를 설치했습니다.

워드프레스 토탈 Total 테마

사실 전면 페이지는 바로 직전에 사용했던 OceanWP 테마를 적용했을 때와 거의 동일합니다. OceanWP 테마는 무료(유료 버전도 있음)이지만 괜찮은 데모를 제공하고 속도도 빠른 편입니다. 다만, 시간을 내어 설정하는 방법을 연구해야 하지만 시간이 없어서 데모를 올리고 글자 크기 등 기본적인 것만 수정한 후에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토탈 테마에서는 테마 옵션을 통해 다양한 옵션을 보다 수월하게 제어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어제 서너 시간 정도 시간을 내어 기본적인 것을 대충 조정했습니다.

사용하면서 문제가 발견되거나 수정이 필요한 부분이 발견되면 하나씩 고쳐나갈 생각입니다.

Total에는 인기 페이지 빌더인 비주얼 컴포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비주얼 컴포저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설치하지 않았습니다("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의 장점과 단점" 참고).

참고: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