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Newspaper 테마에서 글쓴이, 날짜 등의 메타 정보를 표시하거나 숨기기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Newspaper는 매거진 레이아웃의 테마입니다. Newspaper에서 글쓴이(작성자), 날짜 등의 메타 정보를 표시하거나 숨기고 싶은 경우 테마 패널에서 제어가 가능합니다. 혹은 CSS로도 숨길 수 있습니다.

개별 글에서 글쓴이, 날짜 등의 정보는 워드프레스 알림판 > Newspaper > Theme panel > Post Settings에서 표시 여부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글쓴이 이름을 숨기려면 Show Author Name(글쓴이 이름 표시)Off(끄기)하면 됩니다. 마찬가지로 Show Date(날짜 표시)에서 날짜를 표시하거나 숨기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전면 페이지에 배치된 모듈/블록에서 글쓴이와 날짜 정보를 표시/숨기려면 워드프레스 알림판에서 Newspaper > Theme panel > Block Settings(블록 설정)로 이동합니다.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그런 다음 거의 맨 아래의 Meta info on Modules/Blocks(모듈/블록의 메타 정보)로 이동합니다.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원하는 메타 정보를 표시하거나 숨기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Show Author Name(글쓴이 이름 표시)을 On(켜기)하면 글쓴이 이름이 표시되고 Off(끄기)로 설정하면 표시되지 않습니다.

Show Author Name을 비활성화하면 다음 그림과 같이 글쓴이 이름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워드프레스 뉴스페이퍼 테마

뉴스페이퍼 테마에서는 다양한 옵션이 제공되므로 먼저는 원하는 기능을 테마 패널 내에서 제어가 가능한지 먼저 확인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