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Jupiter 테마, 주간 판매 2위 기록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지난 주에 50% 할인 판매를 실시한 Jupiter 테마가 주간 판매량 기준으로 아바다에 이어 2위를 기록하고 있네요. BE 테마는 Jupiter에 밀려서 3위에, The7이 4위에, 그리고 Enfold 테마가 5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Jupiter 테마에는 비주얼 컴포저가 사용되고 있지만, 속도 측정 사이트에서 속도를 체크해보면 속도가 매우 빠르게 나옵니다. 아마 지연 로딩 기술을 잘 이용해서 속도가 빠르게 체크되는 것이 아닌가 추정해봅니다. 실제 체감 속도는 측정된 속도보다는 조금 느리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지난 주에 Jupiter가 설치된 사이트의 속도를 측정해보니 1.71초 내외가 나왔습니다.

워드프레스 Jupiter 테마 속도

Pingdom Speed Test 사이트에서 측정하였고, 사이트는 해외 호스팅 중 하나인 사이트그라운드에서 호스팅되고 있습니다.

테마 판매자도 빠른 속도를 보인다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주피터 테마 속도

속도 문제로 고민이라면 Jupiter 테마를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실제 속도는 사이트 최적화, 이용하는 웹호스팅, 설치된 플러그인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Themeforest 테마는 1사이트용으로 제공됩니다. 여러 사이트에 사용하려는 경우 Elegant Themes의 Divi 테마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에 따라 1년 혹은 평생 동안 무제한 사이트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