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Impreza 테마 50% 세일 (Spring Sale)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Impreza가 봄을 맞이하여 3월 15일까지 50% 할인된 29달러에 판매하는 봄 세일(Spring Sale)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Impreza 테마

이 테마는 현재 주간 베스트셀링 15위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현재 아바다(Avada) 테마가 1위, Jupiter 테마가 2위를 기록하고 잇습니다. Jupiter 테마는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여 일시적으로 순위가 올라갔습니다.

Impreza 테마에는 비주얼 컴포저(WPBakery Page Builder),  레볼루션 슬라이더(Revolution Slider), Ultimate Addons for Visual Composer가 번들로 제공됩니다.

워드프레스 Impreza 테마 번들 플러그인

Impreza에는 Header Builder 플러그인이 탑재되어(Impreza > Addons에서 설치 가능) 헤더를 자유자재로 구성할 수 있고, 다양한 헤더 템플릿 중에서 선택하여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Impreza 헤더 템플릿

개인적으로는 비주얼 컴포저를 그리 선호하지 않지만, 비주얼 컴포저가 탑재된 테마를 원하는 경우 Impreza를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Impreza 는 잘 쓰지 않는 비주얼 컴포저 요소들은 최대한 줄여 놓고, 테마가 개발한 요소들로 페이지를 꾸밀 수 있게 해 놓았다고 하네요.

저는 작년 10월에 Impreza가 50% 할인을 할 때 이 테마를 구입했습니다. 이 블로그에 설치했지만 당시에는 애드센스 자동 광고가 이상하게 표시되어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이 문제가 지금은 해결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테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데모는 Impreza 테마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