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Impreza 테마 구입

워드프레스 Impreza 테마

워드프레스 인기 테마 중 하나인 Impreza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이번 기회에 Impreza 테마를 구입했습니다. 페이팔이나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취급 수수료가 2달러 추가됩니다. 할인하여 29달러이고 취급 수수료를 합쳐 총 31달러 결제했습니다.

이 블로그에는 현재 Total이라는 테마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현재 진행 중인 일이 끝나면 이 블로그의 테마를 Impreza로 바꾸어볼 생각입니다.

현재 이 워드프레스 블로그가 네이버 '블로그 탭'에 제대로 노출이 안 되고 있습니다. 테마를 바꾸면 혹시 노출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네이버에서는 테마를 바꾸거나 어떤 변화를 주면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 같습니다.

며칠 전에 고유주소를 '글 이름'으로 변경했지만 SEO에는 별 영향이 없네요.

Impreza 테마에는 비주얼 컴포저, 레볼루션 슬라이더, Ultimate Addons for Visual Composer가 번들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Impreza 테마

비주얼 컴포저 페이지 빌더가 사용되는 경우 최적화가 되지 않으면 사이트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어떤 분에 의하면 Impreza는 최적화가 잘 되어 있다고 하네요. 한번 테스트해봐야겠습니다.

추가: 고유주소를 변경하고 사이트맵 플러그인을 설치하여 사이트맵을 새로 제출한 후에 네이버 블로그 탭에 노출되기 시작했습니다.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