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Brizy 할인 판매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중 하나인 Brizy가 연말을 맞이하여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현재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Elementor Page Builder)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지만, Brizy는 엘리멘터보다 저렴한 가격과 사용 편의성을 내세워 인기 페이지 빌더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 같습니다.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Brizy 할인 판매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Brizy 할인 판매

사실 페이지 빌더가 그리 권장되지는 않지만, 워드프레스로 사이트를 제작할 때 페이지 빌더를 사용하면 코딩 지식이 없어도 전문적인 사이트 구축이 가능합니다.

아바다(Avada), 엔폴드(Enfold), 뉴스페이퍼(Newspaper), Divi 등 일부 인기 테마는 자체 페이지 빌더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주피터(Jupiter)와 같은 일부 테마는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를 기본 페이지 빌더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엘리멘터와 Brizy는 모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엘리멘터는 현재 500만 개 이상 사이트에 설치되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Brizy는 비교적 최근에 나온 페이지 빌더로 2020년 12월 현재 7만 개가 넘는 사이트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8월 6만 개에서 넉 달 사이에 1만 개 사이트가 늘어났네요.)

Brizy Pro에는 연간 플랜과 라이프타임(평생) 플랜이 있습니다. 하지만 라이프타임 플랜은 일정 개수가 판매된 후 종료된다고 합니다.

워드프레스 페이지 빌더 Brizy 요금제 - 세일 이벤트

지난 8월에 약 400개 라이센스가 남아 있었는데, 오늘 확인해보니 144개가 남아 있네요.

워드프레스 테마와 플러그인은 점차 라이프타임 플랜을 없애고 연간 구독제 방식으로 비용을 청구하는 것이 추세 같습니다.

Brizy는 엘리멘터와 비슷한 방식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Elementor Pro와 비슷한 기능을 제공하면서 저렴한 페이지 빌더를 원하는 경우 Brizy를 대안으로 고려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Brizy 페이지 빌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rizy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치며

워드프레스(WordPress)가 전 세계 CMS 점유율이 39%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통계적인 수치만 보면 10개 사이트 중 거의 4개가 워드프레스로 제작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많다 보니 새로운 워드프레스 테마와 플러그인이 꾸준히 출현하고 그만큼 경쟁도 치열해지는 것 같습니다.

본문에 언급했듯이 페이지 빌더는 바람직하지 않을 수 있지만 코딩 지식이 없더라도 페이지 빌더를 활용하여 원하는 사이트를 뽑아낼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페이지 빌더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엘리멘터 페이지 빌더의 대안을 찾는다면 이 글에서 소개한 Brizy를 고려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