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 레볼루션 슬라이더를 모바일에서 비활성화하기

워드프레스에서 레볼루션 슬라이더(Slider Revolution)를 사용하면 다양한 효과의 슬라이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유료 버전을 구입하면 무료 템플릿을 활용하여 비교적 수월하게 슬라이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바다 등 많은 유료 테마에 이 슬라이더 플러그인이 번들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번들로 포함된 슬라이더에서는 무료 템플릿을 이용할 수 없고 정식으로 구입해야 가능합니다.

레볼루션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슬라이드를 워드프레스 사이트에 추가하면 다이내믹한 슬라이더를 만들어서 사이트에 활력을 줄 수 있지만, 한편으로는 사이트 속도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또, 모바일에서 원하는 레이아웃으로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우 이미지로 대체하거나 가벼운 무료 슬라이더로 대체하는 것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문제를 일으키면 모바일에서 레볼루션 슬라이더를 비활성화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 레볼루션 슬라이더 비활성홯기

위의 그림과 같이 Slider Settings(슬라이더 설정) 탭을 선택하고 오른쪽의 Layout & Visual(레이아웃 & 비주얼) 섹션을 클릭한 다음 Mobile 탭을 선택하고 Disable Slider on Mobile(모바일에서 슬라이더 비활성화)ON으로 설정합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