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용자에게는 애드센스 계정이 없습니다'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구글 애드센스 가입 오류 - 이 사용자에게는 애드센스 계정이 없습니다.

블로그나 유튜브를 위해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 가입할 때 위의 그림과 같은 오류가 발생하여 계속 진행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사용자에게는 애드센스 계정이 없습니다. 이메일 주소와 애드센스 계정의 주소가 일치하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새 계정이 표시되기까지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주소와 애드센스 계정의 주소가 일치하는 경우에도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사용하는 브라우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구글은 IE에서 많은 서비스에 대하여 제한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Internet Explorer를 이용할 경우 구글 크롬이나 파이어폭스(가능한 한 구글 크롬)를 설치하여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크롬은 다음 구글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크롬이나 파이어폭스에서는 제대로 작동하는 사이트가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잘 안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참고로 구글 애드센스 배너 광고는 수익률이 낮은 수익 모델입니다.
이 블로그처럼 판매할 서비스나 상품이 없다면 애드센스 배너 광고 수익에 의존하는 것이 최선 같습니다만... 블로그를 활용하여 수익을 낼 수 있는 다른 방법을 고민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유튜브의 경우 레드오션이라고 하는 분들이 많지만, 아직은 유튜브처럼 수익을 낼 수 있는 모델은 드문 것 같습니다.

참고: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