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다 테마 번역

아바다는 매주 1,500개 이상 팔릴 정도로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하지만 한글화가 이루어져있지 않기 때문에 영어를 잘 모르는 경우 사용이 쉽지 않은 측면이 있습니다.

아바다 테마의 언어 파일을 번역하여 판매하는 사이트가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4.0 버전을 번역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스크린샷을 살펴보니 어색한 부분이 많네요. 전문 번역가가 번역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 정도면 훌륭한 것 같습니다.

최근 아바다가 5.2.2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5.2.2 언어 파일을 가지고 시간이 날 때마다 번역을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우선 테마 옵션을 위주로 대강 번역을 마무리하는 것을 목표로 약 2개월 정도 예상으로 진행해보는 것을 진지하게 고민 중입니다.

아바다 테마의 언어 파일(메인 언어 파일 기준)에는 총 24094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분량이라면 꼬박 열흘을 매달려야 번역이 가능한 분량입니다.

그러므로 시간이 날 때 번역해야 하기 때문에 전체를 번역하는 것은 현실성이 없을 것 같습니다. 2개월 후면 추석 연휴가 끝나는 시점입니다. 우선 도전을 해보고, 진행 과정을 보면서 기간을 늘리든지 아니면 없는 것으로 하든지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바다 테마 번역 1

메뉴 부분만 찾아서 번역하는 데에도 시간이 상당히 걸리네요.ㅠㅠ

1차 완료가 되면 다운로드가 가능하도록 공개해볼 예정입니다. 하지만 너무 기대는 하지 마세요. 도중에 큰 프로젝트를 진행하거나 본의 아니게 바쁘게 되면 기약 없이 연기될 수도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