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워드프레스용 매거진 테마 - Publisher

워드프레스 매거진용 테마

Publisher는 출시되자마자 얼마 지나지 않아 베스트셀링 테마로 이름을 올리고 있는 매거진(잡지), 뉴스, 신문, 블로그용 워드프레스 테마입니다.

현재 메인 블로그에 이 Publisher를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약간의 설정만으로도 괜찮은 레이아웃과 기능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현재 이 테마는 출시 초기이기 때문에 미흡한 점이 조금 눈에 띄지만, 이 테마 개발자는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기능을 수정/보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 테마 개발자는 자체적으로 플러그인을 제작하여 테마에 사용할 정도로 기술력도 괜찮은 편인 것 같습니다.

플러그인 설치

위의 화면은 알림판에서 Publisher > Plugins를 클릭했을 때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Visual Composer, Slider Revolution 같은 유료 플러그인이 제공되고, 이외에 자체적으로 개발한 플러그인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매거진 신문 테마

Publisher는 현재 9가지 데모가 제공되고 있으며, 비교적 깔끔하고 괜찮은 레이아웃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데모를 쉽게 설치하고 제거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므로 수월하게 데모를 설치/제거가 가능합니다.

이 테마는 비주얼 컴포저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첫 페이지에 표시되는 레이아웃은 이 테마 개발자가 만든 자체 요소(Element)를 통해 구현되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에 익숙하다면 서너 시간만 만져보면 사이트 하나를 만들 정도로 사용이 쉽습니다. 물론 워드프레스 사용법에 익숙하지 않는다면 며칠이 걸릴 수도 있겠지만, 아바다, Enfold 등의 다목적 테마보다는 확실히 사용이 쉽습니다.

비주얼 컴포저를 사용하는 것에 조금 눈에 거슬렸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수월하게 깔끔한 레이아웃의 사이트를 만들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컨텐츠가 많은 블로그의 경우 이 테마를 사용하면 효과적인 사이트 구축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참고: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