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웹호스팅] HostGator에서 워드프레스 설치하기

HostGator에 워드프레스 설치하기

HostGator는 Bluehost, Godaddy와 비슷한 해외 호스팅 서비스 업체라고 합니다. 저가형인 Shared Hosting의 경우 HostGator가 Bluehost나 Godaddy보다 낮은 편이네요.

Hostgator-plans

개인적으로 회사의 경우 공유 호스팅(Shared hosting)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공유 호스팅의 경우 비교적 저가이지만 큰 공간과 트래픽을 공유하기 때문에, 비록 무제한 트래픽(bandwidth)과 공간을 제공한다고 하더라도 속도나 안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현재 이 블로그는 iPage의 저가 플랜인 Essential Plan(월 1.99달러)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블루호스트 공유호스팅으로 변경했습니다.)

공유 호스팅은 테스트용이나 개인용 블로그에 적합할 것 같습니다. 회사의 경우 VPS 이상의 플랜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참고).

위의 동영상을 통해 HostGator에 가입하여 워드프레스를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위의 동영상을 만들 당시보다 더 싸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렴하게 괜찮은 웹호스팅 서비스를 원하는 경우 블루호스트를 고려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블루호스트와 사이트그라운드 비교"를 참고해보세요. 참조된 글에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여 블루호스트에 가입하면 월 1달러 할인된 월 최저 2.95달러부터 웹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프리미엄 테마 그래픽 동영상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